본문 바로가기
여러가지 정보/리뷰리뷰

경주여행 코스추천 경주 맛집 경주 카페 추천

by Dongilee 2022. 6.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 규제가 많이 완화되고 다들 못 가셨던 여행을 떠나시는 거 같아요^_^ 저도 이번에 친구와 함께 경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코스와 맛집, 카페 추천해 드릴게요

 

경주여행 1일차

경주 처음 도착하자마자 간 곳은 요새 경주에서 가장 핫하다는 황리단길! 가장 먼저 아기자기한 소품샵들이 눈에 띄어서 들어가 봤는데요.

경주 황리단길 소품샵

O! holiday 소품샵이에요.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소품이 많아서 사진 찍는 것도 까먹고 정신없이 구경했다는..ㅎㅎ 정신없이 구경하고 나니 배가 고파서 황리단길 맛집으로 바로 출발!

 

경주 황리단길 음식점 개정

개정이라는 식당인데 이 집 찐 맛집입니다.. 친구와 들어가서 순두부찌개 하나와 냉면 하나 주문했어요.

개정식당 음식사진

순두부찌개에 게가 진짜 많이 들어있어요. 친구가 제가 게 먹는 거 사진도 찍었는데 너무 열심히 먹고 있어서 그 사진은 패스..ㅎㅎ 냉면은 진짜 제가 살면서 먹어 본 냉면 중에 최고입니다. 진짜 다 필요 없고 냉면은 무조건 추천추천!

 

밥을 먹었으니 카페로 출발해봐야죠? 여행은 무조건 먹는 게 남는 거라고 알고 있습니다 ㅎㅎ

경주 황리단길 카페 황남에덴

황남아덴이라는 카페 도착해서 친구와 모히또에이드 한잔과 경주라떼 한잔씩 주문했습니다. 저 날 살면서 모히또 처음먹어봤는데..진짜 와..이걸 왜 이제 먹었지..? 앞으로 살면서 이거만 먹을거야 생각하면서 먹었습니다. 황남아덴 가시면 모히또에이드 꼭 드셔 보길 추천! 친구 커피도 조금 먹어봤는데 맛이 상당히 괜찮았어요! 전반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카페였습니다.

반응형

커피 먹고 수다 떨다가 황리단길 나와서 구경 좀 하니 금방 해가 지더군요. 마지막으로 술 한잔 하러 가야지요?

경주 황리단길 광장호프

황리단길 광장호프 ! 여기는 여행 간 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야외에서 술 한잔 먹을 수 있는 곳 없을까 하고 찾아본 곳입니다. 확실히 날씨가 좋고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은 많았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경주 황리단길 광장호프 얼음맥주

안주 나오기 전에 친구와 시원하게 맥주 한잔! 안주로는 떡볶이를 주문했는데 깜박하고 사진도 못 찍었다는..ㅜㅜ 떡볶이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이날 친구와 한잔 두 잔 먹다가 보니 너무 많이 마셔서 언제 숙소 들어갔는지도 기억이 안 나네요. 다음 경주여행 2일차에서 해장음식과 술 먹으면서 생긴 에피소드를 말씀드릴게요!ㅎㅎ

반응형

댓글